2010년 2월 19일 금요일

돌고래 감정의 물

감정의 물, 돌고래의 치유


안녕하십니까. 돌고래 드미나입니다. 돌고래는 여러분의 감정체 안을 가로질러 헤엄치며 흘러 다닌답니다. 지금 여러분과 감정 에너지로 듬뿍 충전된 물의 영역으로 가겠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생에서 겪는 아픔과 고통스런 체험 뿐 아니라, 과거 생의 것들까지 부여잡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실제로 지금, 여기 여러분의 의식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고통과 아픈 체험을 해소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여러분 감정체의 고통을 해소시키는 작업은, 어둡고 혼탁한 그 감정들이 녹아있는 웅덩이에 접근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들은 여러분의 육체 안의 액체와 에너지가 흐르는 통로를 따라 부드럽게 헤엄치고 때로는 빙빙 돌며, 의식에 관여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 통로는 장기간 정체되어 부패한 감정으로 막혀있답니다.

여러분이 우리들을 느낀다면 어떤 이들은 우리를 내면에서 숨쉬는 천진한 '아이의 의식'이라고 부르려 할 것입니다. 돌고래의 에너지는 여러분이 품는 내적인 바램, 희망, 꿈과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우리의 가장 순수한 흐름과 교류한다면, 여러분 안에는 순진무구함과 티끌 한 점 없는 순수절정의 사랑이 뿜어져 나오는 샘이 자리하게 됩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우리들이 운반하고 여러분이 활성하기로 했던 에너지들은 표현되지 못했고, 우리들이 전하는 희망과 사랑의 에너지는 조건적이고 억압하는 형태로 구속되어 버렸습니다.

이제 우리들은 자유로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숙함에서 기인한 순수가 아닌, 행위와 영혼에 한 점의 혼탁함도 없을 순수한 의식을 되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작은 혜안으로 보건데, 돌고래들은 자기 본래 모습을 회복해 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우리의 순수한 원형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게 될 즈음에는, 우리는 여러분의 체를 정교한 감정들로, 그리고 무조건을 조건으로 삼은 아름다운 감정들로 채우고 있을 것입니다. 이 때의 새로운 감정체가 율동하면서 여러분과 지구를 흐르는 물은 정화되고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정화할 수 있으려면 여러분들이 해야 할 일이 한 가지 있습니다. 이제 자연스런 흐름에 제동 걸기를 멈추고, 모든 것을 순수하게 허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이 지닌 감정들이 막힘 없이 흐르도록 하십시오.

어떤 의도로 계산하거나 지금까지의 습관을 다시 섞지 말고, 모든 표현과 응답에 자연스러워지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참신하고 멋진 방법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돌고래는 민감한 의식입니다. 부디 우리들이 에너지를 표현하는 것을 매섭게 질책하지 마십시오. 깊이 느낀다는 것 자체에는 잘못이 없습니다. 우리의 에너지를 통해 호흡하도록 여러분을 열어두기 바랍니다.

지구에 존재하는 물은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뜻이 이 감정을 담은 물의 영역을 변형시키는 데 온통 집중될 때가 오고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자기 감정체를 어떻게 정화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있고, 혹은 그렇게 할 마음이 없는 분들도 있지만, 양자 모두는 감정체의 치유를 위한 시나리오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시나리오는 치유과정을 가동시킬 각자의 버튼을 눌러주고, 자기 안의 어디에 고통이 정체되어 있는지를 볼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감정 치유 과정이 진행되도록 해주십시오. 자신 안에 있는 부분들이 드러나지 못하도록 제한하지 마십시오.

감정체 치유를 위한 시나리오가 진행되는 동안,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은 높아지고 지금까지보다 안정과 휴식을 더욱 원하게 됩니다. 이 때에 자신에 대해 온유하고 참을성 있는 태도를 유지하시고, 지구의 여러 에너지에 협조를 구하십시오.

여러분이 일상적인 환경에서 벗어나 바닷가 등 자연 속을 거닐 기회를 자주 마련한다면 감정체는 영향을 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의 파랑, 초록의 빛에 둘러싸였을 때, 여러분은 감정적으로 안정을 회복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시각적인 교류를 통해 여러 빛깔의 에너지를 깊이 흡수한다면, 여러분은 층에 묻혀있던 다양한 감정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영혼이 거쳐온 아주 먼 과거의 감정에까지도 말입니다.

여러분이 감정체를 치유해 나가는 과정에서, 이러한 색채들은 감정체의 미세한 에너지들을 보호해줍니다. 기존의 상황이라면 너무도 고통스럽게 접속해야 했었지만, 색채와의 교류(특히 푸른 빛깔들)는 여러분이 체에 새겨진 감정과 반응의 패턴들을 관조하여 정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육체에는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장치가 있어, 여러분이 감정적으로 너무 큰 고통을 주는 영역에 발을 디딜 때 그것이 작동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우리들의 의식 레벨에 요청하고, 이 경보 장치를 우회하여 깊이 감추어진 고통에 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혹은 여러분들이 식물과 진실로 교감할 수 있다면, 식물의 에너지는 오랜 세월 여러분 안에 정체되어 있던 부정적 에너지의 웅덩이를 말끔히 씻어줍니다. 식물의 천연의 향과 수액을 푼 물 속에 몸을 담그고 식물 왕국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흡입해보십시오. 식물의 왕국은 언제나 여러분들의 정화할 기회를 갖기만을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감정체 안에는 돌고래 등의 많은 에너지가 흐르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수천, 수백 년 세월의 고통을 정화시키고자 심저에서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돌고래들은 여러분이 아무 조건도 섞이지 않은 순수한 흐름에서 감정 가득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우리 돌고래처럼 사랑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들이 할 일은 받아들이고 신뢰하는 일입니다. 자유롭게 흐르는 물살을 탐구하듯, 수많은 동료와 자연을 향해 마음을 여는 것입니다. 현재 지구의 물살을 가르고 있는 돌고래들의 에너지를 부르십시오. 그러면 그들이 여러분 안에 숨죽인 채 흐르는 돌고래의 에너지를 활성하고, 사랑이란 진실 안에서 감정으로 충만한 삶을 영위하도록 가르쳐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체에서 이 고통과 아픈 체험이 사라질 때, 여러분은 사랑과 기쁨, 웃음을 표현하느라 여러분의 에너지를 힘차게 쏟아 붓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사랑의 에너지는 아무 이유도 조건도 모릅니다. 우리들 돌고래는 여러분을 무한히 사랑합니다.

사랑을 담아서, 돌고래 드미나

댓글 없음:

블로그 보관함

팔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