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4일 수요일

내 무덤 앞에서 울지 마세요 (나는 천개의 바람)

나는 천개의 바람

내 무덤 앞에서 울지 마세요
나는 그곳에 없습니다 들어 있지 않습니다
천의 바람,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가을에는 빛이 되어 밭에 내리쬐고
겨울에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됩니다

아침에는 새가 되어 당신의 잠을 깨웁니다
밤에는 별이 되어 당신을 지켜줍니다

내 무덤 앞에서 울지 마세요
나는 그곳에 없습니다
나는 죽지 않았어요

천의 바람,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천의 바람, 천의 바람이 되어
저 넓은 하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 넓은 하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인디언 작자 미상-

댓글 없음:

팔로어